난치병 어린이에 희망멜로디 선물♡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장 장길자 공유

난치병 어린이에 희망멜로디 선물♡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장 장길자



'어린이가 행복한 세상 만들기'를 표방하며 아동복지사업을 중심으로 폭넓은 이웃사랑을 펼쳐온 사단법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가 25일 수원 경기대학교 컨벤션센터에서 '제8회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 콘서트는 심장병·백혈병과 희귀병·난치병으로 고통 받고 있는 어린이와 소년소녀가장, 극빈 가정 어린이 등 어려운 환경에서 힘겹게 살아가는 미래의 꿈나무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심어주기 위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가 해마다 개최해온 사랑의 음악회이다.

행사는 수혜자에게 수술비와 치료비, 학자금을 전달하는 1부 기금전달식에 이어 초대가수와 회원, 시민들이 한마음으로 사랑의 노래를 합창하며 어린이들에게 꿈과 용기를 전하는 2부 사랑의 콘서트로 진행된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는 1부 행사에서 심장병과 난치병으로 고통 받는 어린이들에게 성금을 전달한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서는 산재를 입은 외국인 노동자에게도 치료비와 생활비를 지원해 아픔을 덜어줄 예정이다. 
'코리안 드림'을 꿈꾸며 한국에 왔지만 뜻밖의 재해로 꿈과 희망을 잃고 실의에 빠져 있는 외국인 노동자가 최근 3년간 1만명에 육박하고 있는 이들을 돕기로 한 것이다. 

2부 콘서트에는 인순이, 이광조, 해바라기, 백미현, 이승훈, 윤태규, 김규민, 김제훈 등 초대가수와 친선대사로 활동 중인 탤런트 김성환, 홍보대사인 영화배우 김보성, 그리고 새생명어린이합창단이 출연해 희망의 불씨를 지필 예정이다. 

2천여 명의 회원과 시민이 참가하는 이날 행사에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과 후원회장인 탤런트 이순재씨를 비롯, 김문수 경기도지사, 이배근 한국청소년상담원장, 박영관 부천세종병원장, 이태일 경기대학교 총장 등 각계 인사도 동참해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출처#인천일보 2007년 뉴스기사 일부발췌



덧글

  • 여행 2015/12/19 22:19 # 답글

    미래의 꿈나무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심어주기 위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가 해마다 개최해온 사랑의 음악회네요^^
  • 콩콩이 2015/12/20 16:38 # 답글

    아프고 고통받는 아이들이 없는 세상을 꿈꿔봅니다
  • 마음소리 2015/12/20 23:31 # 답글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선물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전 세계 사람들에게 희망을 주고 있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